본문 바로가기

로고자료실

넷플릭스 Netflix AI 로고 파일 아이콘 벡터 파일

 

 

 

넷플릭스 ai 로고 파일입니다.

자유롭게 변형 이용이 가능한 벡터 파일입니다.

 
넷플릭스 로고_netflix logo.ai
1.14MB

 

 

바탕이 투명한 넷플릭스 로고 PNG 파일입니다.

 

 

 

넷플릭스(영어: Netflix, Inc.)는 '인터넷(Net)'과 '영화(Flicks)'를 합성한 이름으로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, 2.1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영화와 드라마, TV 프로그램, 다큐멘터리, 애니메이션 등의 매우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들을 언제,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모든 기기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.

 

넷플릭스에서 만든 것과 다른 곳에서 가져온 컨텐츠들을 광고나 약정 같은 조건이나 제한 없이, 모든 컨텐츠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.

 

1997년 캘리포니아에서 리드 헤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(Marc Randolph)가 영화를 꼭 영화관에서만 보지 않아도 된다는 아이디어로 만들었다.

 

넷플릭스 회원들이 오리지널 시리즈, 다큐멘터리, 드라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는데 들이는 시간은 하루 평균 1억 2천 5백만 시간 이상이다. 대한민국에는 2016년 1월 7일에 진출하였다.

 

넷플릭스의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 가토스에 위치해 있으며, 전 세계 수많은 국가에 지사, 사무소를 두고 있다.

 

 

2020년 12월에 전 세계 가입 가구수 2억 가구를 돌파했다. OTT 중 최초다.
2021년 9월 Oxenfree 개발사 Night School Studio를 인수했다. 
2021년 11월 22일, VFX 제작사인 Scanline VFX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. 
2022년 3월 핀란드 소재 게임 개발사 Next Games 인수를 발표했다.

같은 달 모바일 게임 개발사 Boss Fight Entertainment를 인수했다. 

2022년 4월, 2022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현지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했고, 이 결정으로 러시아 가입자 70만 명을 잃었다. 전체 가입자 수는 20만 명 감소해 러시아를 제외한 가입자 수는 50만 명 증가하였지만 앞으로 2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는 등 미래 전망이 좋지 못하다. 그 결과 주가가 35.1% 폭락하여 시가총액이 하루 만에 540억 달러, 한화 약 67조 원이 증발했다.